본문 바로가기

맛집

(403)
(경기 양평 용문) 530 로스터리 카페 - 바닐라라떼, 카페라떼, 아메리카노, 수제 레모네이드아이스 동네 이웃분들과 지평의 고바우순대국에서 점심을 먹은뒤 동네 근처의 530 로스터리 카페를 찾았습니다.직접 로스팅을 하는곳 이라 자주 찾아가는 단골 카페가 되었습니다.커피맛도 좋고 조용하여 이야기 나누기도 좋고.. 제가 주문한 카페라떼 입니다.원두선택은 고소한 맛으로.. 이웃이 주문한 수제 레모네이드 아이스 입니다.수제라서 맛이 상큼하답니다. 남편이 주문한 바닐라라떼 입니다.남편의 최애 커피 랍니다. 이웃분이 주문한 따뜻한 아메리카노 입니다.멀리서 찍어서 잔속의 커피가 안보이네요. 잘못 찍었네요. 에구.. 이제 날이 선선해서 따뜻한 커피가 맞는듯..커피 마시며 못다한 얘기 나누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로그인이 필요없는공감♡ 꾹~~ 부탁드립니다.
(경기 양평 지평) 고바우순대국 - 일반순대국 날이 선선해지니 오랜만에 순대국이 당겨서 동네 이웃분들과 지평의 고바우순대국을 찾았습니다.육수는 국내산 소뼈로만 우려내어 맑고 담백하고 돼지부산물도 국내산만 사용하여 고기가 부드러운 순대국 입니다.날이 선선하여 맛있게 잘먹고 왔답니다. 음식점 앞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봅니다. 점심시간 무렵 이어서 실내에 손님들이 있었는데 식사후 나간후에 실내를 담았습니다.오래된 집 이지만 실내인테리어를 새로하여 깨끗한 느낌 입니다. 룸도 있고.. 우리는 홀의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벽에 있는 메뉴판 입니다.우리는 일반순대국(11,000원) 4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무, 배추김치가 나와 적당히 먹을만큼 잘라주고 있습니다. 고추다진것, 양념다대기, 새우젓이 나왔습니다. 순대국이 펄펄 끓는채로 나왔네요. 밥공기와 함께....
(교대역) 경복궁 서초점 - 점심특선 숯불갈비살 한정식 친구들과의 점심모임이 경복궁 서초점에서 있었습니다.점심특선 숯불갈비살 한정식(34,000원) 7인분을 주문하였고 미리 예약을 하여서 룸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경복궁 서초점은 모두 룸으로 되어있는것 같습니다.약속시간 12시 전에 도착하여 룸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교대역 6번출구로 나와 좀 걸어와야 됩니다. 친구들이 모두 도착하여 주문을 하였고 음식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제일 먼저 죽이 나오네요. 죽으로 속을 달래고..참 미리 동치미가 개별 그릇으로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음식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다른날은 천천히 차례차례 나오는데 단체손님이 있어 늦지않도록 하느라 음식이 거의 한꺼번에 나왔습니다.일부러 그렇게 했다는 직원분의 말씀..샐러드가 나왔구요.. 잡채 입니다. 양배추감자채전 입니다. 탕평채 입니다...
(서울 종로구) 엘꾸비또 - 해산물빠에야, 오징어튀김, 스파이시크림스테이크파스타, 믹스올리브, 스테이크샐러드, 버섯크림리조또 친구들과의 점심모임이 광화문 엘꾸비또에서 있었습니다.여긴 처음 가본곳인데 흥국생명빌딩 지하2층에 있습니다.광화문역 6번출구로 나오면 조금만 걸어가면 됩니다. 친구들과 광화문역에서 만나 조금 걸어가니 해머를 든 조각이 있는 흥국생명빌딩이 나옵니다. 엘꾸비또는 지하2층 이어서 내려갔습니다. 엘꾸비또 입니다. 주방쪽 입니다.실내는 그리 넓지는 않았는데 우리는 인원이 많아 홀에 안내받았습니다.홀 전체를 우리가 쓰는셈..빙 둘러가며 룸들이 있었는데 소규모 모임때는 룸에서 하면 좋을것 같았습니다. 제자리 입니다. 믹스올리브가 테이블당 하나씩 나왔습니다.임원진이 미리 주문해놨던 것들 입니다.그린올리브와 블랙올리브가 같이 나왔습니다. 스테이크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앞접시에 스테이크샐러드와 믹스올리브를 덜어왔습니다.모두들..
(서울 노원) 봄이보리밥 - 봄이3인, 꼬막보리밥 친구들과의 점심모임이 봄이보리밥 노원점에서 있었습니다.여긴 처음 가본곳인데 음식이 여러가지가 나와 골고루 먹어볼수있어 좋았던것 같습니다. 노원역 5번출구에서 조금 걸어가니 있었고 주차장도 있어 차로 올수도 있습니다.건물2층 입니다. 실내는 넓었고 우리는 예약을 했기에 안쪽자리로 배정받았습니다. 우리는 7명 이었기에 직원의 조언을 받아 봄이3인(66,000원) 둘, 꼬막보리밥(13,000원)을 주문했습니다.기다리는 동안 먹으라고 강냉이를 주시네요. 먼저 청국장이 나왔습니다. 잡채, 샐러드, 고등어구이, 쭈꾸미볶음이 나왔습니다.고등어는 바로 구워져나와 맛있게 먹었습니다.쭈꾸미도 탱글하니 맛있고 매콤한 양념이 잘 어울렸습니다. 오색나물이 나왔습니다.나물은 좀 부실한듯 합니다. 두부볶음을 빼고는 4색나물 인데 ..
(서울 강북) 백년고등어1750 - 화덕생선구이 부부3집모임이 수유리에서 있어서 점심을 먹으러 간 백년고등어1750 입니다.화덕생선구이라 해서 모두들 생선을 좋아하니 낙첨을 한 음식점 입니다.우리는 6명이라 3명씩 한테이블에 앉았고 아래사진은 3인모듬생선구이(57,000원) 입니다. 여긴 다른 음식점이 있었는데 백년고등어1750으로 바뀌었다네요.주차장도 넓고 실내가 넓은편 입니다. 실내가 넓은데도 사람들이 많아 실내사진은 이것만..사진은 엄청 맛깔나고 정갈해보이네요. 3인모듬생선구이(57,000원) 2개 주문하니 이렇게 세팅이 되었습니다.무김치, 무말랭이무침, 고추무침, 샐러드, 파김치, 참나물, 깻잎지, 미역줄기볶음이 기본으로 차려지고..접시3개에 셀프바에서 반찬을 담아오라고 하네요. 된장찌개가 나왔고.. 접시3개에 두부조림, 애호박볶음, 참나물을 ..
(잠실역) 숙성시대 롯데월드몰점 - 우거지반상 친구들과 모임이 있는 날 오전에 일찌감치 만나 구리시에 있는 장자호수생태공원을 걸어보고..잠실 롯데월드몰로 왔습니다. 점심을 먹으려구요..점심시간에는 식당가 대부분의 음식점들이 웨이팅이 있는데 숙성시대는 웨이팅이 없어 낙첨되었습니다.모두 만장일치로 먹었던 우거지반상(14,000원) 입니다. 우거지도 부드럽고 연한 고기가 듬뿍 들었던 우거지반상 입니다. 식당가를 둘러보다 숙성시대에 들어가기로 했습니다.실내가 넓어서인지 웨이팅이 없이 바로 들어갈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우리는 인원이 6명 이라 6인테이블로 안내받았습니다. 테이블 위의 키오스크로 우거지반상(14,000원) 6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얼마 안기다려 바로 나오더군요.반상형태로 나오니 빨리 나오고 회전률이 높을것 같았습니다. 우거지 뚝배기에 반찬4가지 ..
(서울 강남 신사) 마히나 비건 테이블 Mahina Vegan Table 동생네 가족들과 오랜만에 점심식사 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동생네가 먹어보니 속이 편하더라고 추천한 마히나 비건 테이블 입니다.모든 재료가 비건 이라 하네요. 그래서 속이 편한지도..동생네가 미리 예약을 해두었습니다. 토요일 1시에 예약되어있어서 차는 신구초등학교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잠시 걸어서 갔습니다.평일에는 손님이 많을텐데 토요일 이라 그런지 우리만 예약되어있어서 완전 전세낸 분위기로..편안하게 이야기하며 먹고 브레이크타임인 4시까지 시간 가는줄도 몰랐답니다. 우리 일행 9명의 자리가 이렇게 일렬로 마련되어있네요. 들어오는 입구와 주방과 카운터 쪽 입니다. 제자리 이고.. 주문을 하고나니 피클이 놓이고..우리테이블 쪽만 찍었습니다. 애들쪽은 주문도 먹고싶은걸로 알아서 시키라하고.. 먼저 샐러드가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