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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섯을 좋아해서 여러종류의 버섯을 볶아먹는 요리를 잘해먹는데요

요즘은 쫄깃한 새송이버섯이 좋아서 자주 해먹는 편입니다.

버섯은 여러가지 몸에 좋은 성분들이 많지요.

그중에 새송이버섯은 다른버섯에 없는 비타민c가 아주 많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항산화작용과 노화방지에 좋고, 악성빈혈치유인자인 비타민B12가 많고

칼로리가 낮은편이라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또 쫄깃한 식감으로 고기같은 느낌도 들지요.

 

 

재료 : 새송이버섯2개, 양파1/4개, 마늘1톨, 소금1작은술, 카놀라유, 참기름, 통깨

 

먼저 새송이버섯을 잘게 쪼개어놓고 소금을 뿌려 간이 배게 합니다.

 

웍에 카놀라유와 참기름을 두르고 다진마늘을 넣어 볶아줍니다.

 

마늘향이 올라오면 양파를 넣어 볶아줍니다.

 

양파가 어느정도 익으면 소금 뿌린 새송이를 넣어 볶아줍니다.

새송이는 익어가면서 물기가 촉촉히 배게 됩니다.

 

새송이버섯이 윤기나게 익었으면 통깨를 뿌려 마무리 합니다.

 

접시에 담아 식탁으로..

새송이버섯의 쫄깃한 식감이 아주 좋았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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