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년전에 씨앗파종해서 키운적이 있는 꽃양귀비가 올해도 씨가 떨어져 저절로 나서 꽃을 피웠습니다.
자연발아한거라 여기저기 듬성듬성 한포기씩 나서 꽃을 피우네요.
꽃색이 여러가지였는데 올해는 거의 빨간꽃 뿐입니다.
막피어난 모습이 참 이쁘지요?

원예용으로 키우는건 꽃양귀비 혹은 개양귀비 라 부릅니다.

요건 꽃술이 검은색 이네요. 꽃색도 살짝 주황색 필 이고..

여긴 한포기 인데도 크게 자라 계속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노란꽃술에 빨간 꽃잎..

막 피어나 꾸깃꾸깃한 꽃잎이 더 이뻐보이네요.
벌도 찾아들었어요.

순차적으로 꽃을 피워서 꽃망울도 꽃도 꽃진후 씨방도 보입니다.

역시 막 피어난 꽃이 이쁩니다.

무스카리 사이에서 난 한포기가 꽃양귀비 인줄 알아보고 뽑지않고 두었더니
제일 포기가 커졌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식물키우기 > 정원식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남천꽃이 피었어요 (3) | 2026.06.24 |
|---|---|
| 백합의 계절 - 레드매트릭스 백합, 노란 백합 (4) | 2026.06.11 |
| 황금낮달맞이가 화사하게 피고있는중.. (10) | 2026.06.03 |
| 와인색 클레마티스가 한가득 피다 (5) | 2026.05.26 |
| 작약꽃이 한창 화사하게 피고있습니다. (9) | 2026.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