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겨울동안 실내월동을 했다가 봄에 바깥에 내어놓았더니 한차례 몸살을 했고
이제는 적응이 되었는지 큰꽃을 한가득 피운 왕꽃기린 입니다.
몸살을 겪고나니 이제 다시 새잎을 이쁘게 내고 계속 꽃대도 올리고 있습니다.

아열대식물 이라 역시 햇빛이 좋은가봅니다.

작은 꽃기린에 비해 줄기가 굵고 가시도 큼직.. 꽃도 잎도 큼직합니다.

처음엔 키작은 외목대 였는데 이제 가지들도 만들고 어엿한 나무 같아요.

꽃은 키작은 꽃기린 처럼 2장의 포엽에 가운데 진짜꽃이 있습니다.
분홍포엽이 꽃잎 인줄..


가시도 대단하지만 꽃이 이쁘니 용서가 된다는..



도움이 되셨으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식물키우기 > 화분식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아라비카 커피나무에 향기좋은 하얀 커피꽃들이 피다 (5) | 2026.05.31 |
|---|---|
| 대엽풍란이 처음으로 꽃을 피우다 (3) | 2026.04.22 |
| 목베고니아 엔젤윙의 하트모양 꽃, 점박이 천사의날개 모양 잎 (10) | 2026.03.11 |
| 봄이 다가오니 꽃을 팡팡 피우는 왕꽃기린 (5) | 2026.03.08 |
| 생장점이 2개라 2개의 줄기 끝에 꽃피운 아프리칸바이올렛 (9) | 2026.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