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물키우기/화분식물

아라비카 커피나무에 향기좋은 하얀 커피꽃들이 피다

반응형

화분에서 키우지만 수령이 꽤 된 커피나무에 올해는 꽃들이 대거 피고있습니다.

나무가 커서인지 꽃도 크고 달큰한 향기도 풍겨서 벌들도 방문을 하네요.

 

작년에도 꽃을 좀 피워줘서 빨간 커피체리도 달리고..

열매를 심었더니 발아하여 어린 커피나무도 분양하였습니다.

 

작년에 큰화분에 분갈이 해줘서인지 생육상태도 좋고...

꽃도 이렇게 많이 피워주네요.

커피체리가 열리면 볶아서 커피한잔은 마실수있을듯합니다.

이 나무는 아라비카 입니다.

 

요즘 비도 오고 날이 더워져서인지 꽃들이 한꺼번에 피네요.

 

속에도 피고있고..

 

나중에 커피체리가 빨갛게 익어가면 그것도 이쁘겠지요.

 

도움이 되셨으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