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분에서 키우지만 수령이 꽤 된 커피나무에 올해는 꽃들이 대거 피고있습니다.
나무가 커서인지 꽃도 크고 달큰한 향기도 풍겨서 벌들도 방문을 하네요.

작년에도 꽃을 좀 피워줘서 빨간 커피체리도 달리고..
열매를 심었더니 발아하여 어린 커피나무도 분양하였습니다.

작년에 큰화분에 분갈이 해줘서인지 생육상태도 좋고...
꽃도 이렇게 많이 피워주네요.
커피체리가 열리면 볶아서 커피한잔은 마실수있을듯합니다.
이 나무는 아라비카 입니다.


요즘 비도 오고 날이 더워져서인지 꽃들이 한꺼번에 피네요.




속에도 피고있고..

나중에 커피체리가 빨갛게 익어가면 그것도 이쁘겠지요.

도움이 되셨으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식물키우기 > 화분식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대엽풍란이 처음으로 꽃을 피우다 (3) | 2026.04.22 |
|---|---|
| 목베고니아 엔젤윙의 하트모양 꽃, 점박이 천사의날개 모양 잎 (10) | 2026.03.11 |
| 봄이 다가오니 꽃을 팡팡 피우는 왕꽃기린 (5) | 2026.03.08 |
| 생장점이 2개라 2개의 줄기 끝에 꽃피운 아프리칸바이올렛 (9) | 2026.03.05 |
| 어렵게 꽃피운 향기좋은 긴기아난 (6) | 2026.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