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작년3월 일본 북규슈여행 갔을때 구마모토성을 보고난뒤

바로 옆의 사쿠라노바바로 이동했습니다.

우리가 여행 갔다온지 얼마후에 지진이 나서 구마모토성이 지진피해를 입었다는데

지금까지도 구마모토성은 관람이 불가하고 주변만 둘러볼수 있답니다.

다행히 우리는 지진이 나기전이어서 운좋게도 구마모토성을 자세히 관람했었지요.

사쿠라노바바는 에도시대를 재현한 상점거리라는데 그리 크지는 않았어요.

다양한 차나 간식거리를 파는 상점들이 있었고 체험관, 공연장이 있었습니다.

 

가이드의 설명이 충분치않았고 자유시간을 짧게 주었기에

우왕좌왕 하다가 잠깐 체험관을 들어가보고 공연장의 공연을 잠깐 보다가

상점거리를 기웃거려봤습니다.

 

 

공연장에서 마침 공연이 열리고 있어서 구경을 했습니다.

옛날 무사복장을 한 남녀들이 무술을 하는것인지..

일본말을 모르니 그냥 구경만..

 

날씨가 흐려 사진들이 어둡네요.

시간을 적게 줘서 상점거리도 대강 둘러보고 뭘 사지는 못했습니다.

 

저 위쪽에 구마모토성의 일부가 보이네요.

 

무사복장을 한 세명의 남녀가 움직이며 무술인지 공연을 하였구요..

저기 왼쪽에 있는 건물이 체험관 이었는데 내부시설은 좀 부실한듯 했습니다.

 

체함관에서 담아본 상차림인데 누구의 밥상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기모노를 입어볼수있는곳도 있었는데

호기심 많은 두 친구가 기모노를 입어보고 사진을 찍어달라해서

제가 사진을 찍어주었습니다.

기모노가 그리 이쁘지는 않은듯 합니다.

체험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에 인형들이 있어 담아주었어요.

이층의 공연과 관련이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사쿠라노바바엔 짧은 시간 머물렀고 크기도 그리 넓지는 않았는데

이런곳도 있다는걸 알리는 의미로 올렸습니다.

구마모토성에 가는길에 들리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공지사항